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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허브 사용중이신가요? 비대면바우처로 9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4,597회 작성일 20-10-15 14:37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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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큐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 사업의 수요기업에 신청하여 선정되시면
오피스허브 그룹웨어와 화상회의 사용료의 90%를 최대 8 개월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명
8개월 사용료
정부지원금
자부담
지원금 비율
사용자수
오피스허브
1,200,000
1,080,000
120,000
90%
10명
화상회의
120,000
108,000
12,000
10명

- 오피스허브 사용료 150,000 원 (1개월, 10명, 기본사양) 예시 금액입니다.
- 화상회의 사용료 15,000 원 (1개월, 기본사양) 예시 금액입니다.
- 인원 추가 : 1인당 5,000원 (1개월)
- 사용 조건에 따라 사용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VAT 포함

 

자주 묻는 질문

Q.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A. 비대면바우처플랫홈 홈페이지(www.k-voucher.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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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오피스허브 사용중인데 지원 대상이 맞나요?
A. 오피스허브 사용중이면서 중소기업이면 수요기업 가입 승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유흥업종, 국세/지방세 체납 기업 등 일부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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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지원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1.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 수요기업신청

2. 수요기업 심사 및 선정

3. 비대면 서비스플랫폼 검색창에 오피스허브 검색

4. 오피스허브 선택 및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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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정부 지원금은 어떤 형태로 받게 되나요?
A.

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금액의 10%를 결제하면, 나머지 90%는 정부지원금으로 자동 결제됩니다.

( 결제수단 : 신한 비대면바우처 카드, 기업제로페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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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수요기업으로 선정되기 전, 이미 납부한 사용료를 소급 적용해서 지원받을 수 있나요?
A. 소급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수요기업으로 확정된 이후 발생한 사용료에 대해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하기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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