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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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운영 규정과 직원의 인사/근태관리는 물론 자산현황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회사 구성원의 각자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로록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합니다.
인적 자원의 효율적 관리로 합리적인 조직 운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기록을 통한 근무 기록을 관리하고, 휴가일수 산정을 통해 잔여일수를 편리하게 관리할수 있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합니다.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근태관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무인경비 출퇴근시스템을 오피스허브 근태관리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최초 로그인시 출근 체크 지원, 로그아웃 퇴근 체크 지원합니다.
팀원의 OT, 결근, 지각,조퇴,외근, 휴가관리를 쉽게 지원합니다.
접속 IP 표시 및 외부 접근시 사유 등록을 지원합니다.
일/월별 근태 및 근무시간 통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사용중인 자산현황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산에 붙여 관리할 수 있는 라벨지 출력을 지원합니다.
회사 내 직원 들이 준수 해야할 사항과 기본 규칙, 업무 분장과 관련된 사항을 등록하여 업무를 쉽게 이해하고 관리하는데 사용합니다.
관리에 필요한 규정들을 만들어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회사 조직 운영을 위한 규정을 효율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업무 뿐만아니라 영업,설계,구매, 생산/서비스, 품질관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된 사항을 등록하여 누구나 쉽게 확인하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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