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홈 > 제품가격 > 구축형
구분 | 기능 | |||
---|---|---|---|---|
제공기능 |
대시보드/전자메일/전자결재/게시판 일정관리/문서관리/업무관리/회의관리 인맥관리/업무일지/경비관리/설문조사 근태관리/자산관리/규정관리 |
|||
인원 | 50명 미만 | 100명 미만 | 100명 이상 | |
신 청 | 상 담 신 청 | 상 담 신 청 | 상 담 신 청 | |
팩스/스캔 연동 | 기존 사용중인 복합기(팩스/스캔) 연동, 팩스번호 변동없음 | |||
e-CRM | 영업관리/견적관리/주문관리/계약서관리 | |||
옵션 (가격별도) |
메신저 | 모바일/PC버전 | ||
메일 | 대량 메일, 대용량 메일 | |||
화상회의 | 동시접속 인원 00명 | |||
보안관리 | 이동식 매체제어, 인터넷 파일첨부제어, 출력물보안, PC개인정보, HW 및 SW자산관리 |
※ 부가세 별도입니다.
※ 기능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 계약 별도입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다큐 │ 대표자 : 박경옥 │ 사업자등록번호 : 214 87 50148 │
전화번호 : 1566-4582 │ FAX : 02.830.3407 │ 개인정보관리책임 김희경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