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업무 기능"
체계적인 업무관리와 빠르고 정확한 소통으로 효율적인 협업을 가능케합니다.
체계적인 업무관리
빠르고 정확한 소통
다국어 지원
무인 출입카드 연동 가능
원 클릭 확인/쓰기
편리한 공용, 협업업무
신속한 문서 작성, 공유 가능
업무 중요도에 따른 접속 권한 설정
유연한 업무 시스템 연동
PC, 스마트폰에서 같은 기능 구현
"확인해야 할 최신 업무 표시"
업무에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확인해야 할 일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원클릭 빠른 조작으로 업무를 처리합니다.
확인해야 할 업무 표시
공유된 필수 일정표시
회사 공지사항 표시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컨텐츠 위치변동가능
페이지 이동 없이 최신글 리스트에서 바로 확인 처리
바로쓰기 기능
오피스허브 대시보드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대시보드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빠른 조작과
효율적 편리기능!
중요도에 따라 대시보드 화면의 컨텐츠 위치를 옮길 수 있고
쓰기 아이콘으로 빠른 쓰기업무가 가능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야할 일과
확인해야 내용 파악이 용이
그룹웨어 사용자의 기본 정보 표시와
오늘 기본적으로 체크해야할 업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환경설정으로
더욱 효과적인 업무 컨트롤 가능
기능별 메뉴설정과 메신저 PUSH 알람 허용을 업무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아바타, 결재 도장 설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최적화된 강력한 전자메일"
사용자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여 사무실 뿐만 아니라 외근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 연동 그룹별, 부서별 메일 송수신
기능
개인메일, 공유(공용)메일 설정
공용메일 :읽은 인원, 처리자 표시, 처리 결과
멘트 입력
이메일 계정 등록 및 외부메일 가져오기
제목, 내용등 강력한 검색 기능
보낸메일 수신확인 지원
부재중 이메일 설정 기능
비밀번호 설정 보안 메일 작성
PC문서, 문서관리, 받은메일, 팩스, 스캔 문서
첨부
멀티 도메인 운영 가능
Anti-Spam/불법 Relay차단, Junk
메일 차단
릴레이 공격등에 의한 대량메일 발송기능 제어
오피스허브 메일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메일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다양한 이메일 양식
홍보메일 양식 활용!
메일로 자주 전달되어 지는 "업무 양식,홍보/광고 내용"을 등록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고품질의 문서를 전송 할 수 있어요.
개인별 발송으로 신뢰 확보!
예약발송을 통한 업무 계획!
수신자가 여러명이더라고 개별로 보낸것 같이 보내고
예약발송을 통해 메일 업무를 관리할 수 있어요.
대용량 메일도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
대용량 서버를 이용 한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요.
중요 업무 문서는
보안메일로 발송!
보안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담당자에서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어요.
공용메일로
직관적인 이메일 업무!
이메일 업무진행시 편리한 확인
처리내용도 쉽게 공유할 수 있어요.
강력한 보안
스팸아웃!
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위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결재 양식과 결재 방식"
결재자가 외부에 있더라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문서를 확인하여
“결재/전결/보류/반려”처리할 수 있게 완벽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결재 양식 등록 사용으로 빠른 결재 상신
문서번호 설정
내가 보내거나, 받은 결재의 진행상태를 빠르게
확인
전용 개인결재라인 생성 등록
결재권자에게 수정 권한 부여 가능
결재문서의 일반/긴급/정기로 구분, 색깔 아이콘
표시
보안문서 결재 시 보안 비밀 번호 사용 결재
연차 및 휴가 결재 시 연차관리 자동반영
결재문서 사내게시판 문서 공유 기능
오피스허브 전자결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전자결재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빠른 소통과 의사 결정!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문서를 확인하여
“결재/전결/보류/반려”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고문서의 중요도에 따라
결재 문서 품의!
결재 문서를 "일반/긴급/정기/보안"으로 구분,
색깔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신속한 업무진행을 도와 주며,
보안 문서는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문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업무 양식 제공으로
편리한 활용가능!
오피스허브에서 다양한 기본 양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중인 양식도 쉽게 등록하여 사용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기능!
2차 및 참조결재를 지원하고 결재 후 문서도
문서함이나 게시판에 공유가 가능합니다.
"사내 소식 공유, 소통 공간"
일반적인 게시판 형태로 자유로운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 공지 팝업
설정 및 권한별 공개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게시글 등록 및 공유
중요 게시물 북마크 기능지원
내가 쓴 글 표시
읽지 않은 글 별도 표시
공유된 게시물 "수정/읽기"권한 부여
익명 게시판 운영 가능
오피스허브 사내게시판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사내게시판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주요 공지사항을
팝업으로 빠르게 전달해요.
사내 주요 공지사항을 팝업으로 빠르게 전달할 수 있고
게시물의 게시기간, 팝업 기간 등 디테일한 설정을 지원합니다.
게시물 확인자 표시기능
다양한 협업 기능 세팅
확인자 표시 기능 이용하면 게시물의 확인자를 알수 있고
게시판을 활용하여 업무를 진행할 경우 업무 “처리상태” 체크로
편리한 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익명 게시판지원,
다양한 소통 공간 활용
용도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만들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시 머리말 설정으로 게시글 구분도 가능합니다.
"한눈에 파악 가능한 웹 캘린더"
웹 캘린더를 이용하여 개인, 부서, 그룹별의 일정을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확인하여 사내 조직원과의 긴밀하게 일정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월/주/일별 디스플레이 선택
업무 관련자와 일정공유
색상으로 업무 진행사항 표시
회의관리, 업무협업 신청 시 자동 일정 반영
반복일정 자동 등록 지원
관심부서, 일정공유
오피스허브 일정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일정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사내 조직원과
긴밀한 일정 공유
웹 캘린더/주별/일별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일정을 한눈에 파악 가능하며
나의 부서, 업무 관련자, 관심자의 일정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그룹웨어 일정 연동
전자결재와 회의 관리 등 일정관리와 연동할 수 있고, 관련 항목 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결재 양식 생성 시 , 필요에 따라 일정관리를 연동하여 생성할 수 있어요.
"효율적인 문서 보관 및 관리"
기업 내 임직원 PC 또는 서류로 관리하던 수 많은 업무 문서를
하나의 네트워크 폴더를 만들어 권한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공유 폴더 생성 및 문서관리
폴더 단위 팀/전사간 문서 자료 자유롭게
공유,접속
공유된 문서함의 권한별 접속 제한 설정
내 문서를 공유 문서함으로 이동가능
타일형/리스트형 배열 지원
문서 한 번에 최대 20개 업로드 지원
"이름/등록시간/파일종류/파일크기" 순으로 파일정렬
지원
오피스허브 문서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문서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편리한 폴더분리!
접속 권한 부여 기능
내문서, 업무 특성, 파일 특성에 맞게 공유 폴더를 만들 수 있고
중요도에 따라 폴더, 파일 접속 권한도 분리할 수 있어요.
시스템 내 기능키를 통한
문서의 다양한 활용 지원
시스템내 업무 진행 시, 다양한 기능키로 문서를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업무 협업 관리"
조직도 기반의 효율적 업무 협업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고 보고하여, 놓치는 업무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업무요청 등록 및 진행 날짜 체크
구두를 통한 업무지시를 전자 문서화
업무요청 진행 상황 파악
파일 첨부 기능지원
업무이관 설정
일정연동
오피스허브 업무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업무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프로젝트 업무관리!
진행 우선 순위 및 진행률 표시
프로젝트별 업무 우선 순위 선택으로 시간 관리가 가능하며
그래프 형태로 진행률 표시하여 쉽게 진행 상태를 파악,예측할 수 있어요.
일정관리 연동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
요청, 지시, 구두 업무 등 많은 업무 진행도 일정관리와 연동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중요 업무 결정의 지식기반"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 일정과 참석인원, 회의내용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사의 중요업무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DB로 활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회의 내용 등록 및 진행(예정/진행/종료)
체크
회의 결과 게시판, 업무관리 등록 연동
정기회의(일간/주간/월간)등록기능
조직도를 통한 내부 참석자 선택
외부참석자 등록
회의진행 요건(등록시, 참석률)선택
원클릭 회의 참석여부 선택
안건추가 기능 지원(해당 회의에 추가 안건
첨부)
회의 완료시 회의록 보기 및 출력
오피스허브 회의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회의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외부 참석자 초대도 쉽게!
회사인맥, 개인 인맥 관리를 연동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외부 참석자 초대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회의 참석여부와
연속된 차기회의 등록 지원
회의 참석여부 의사표시도 확실하게, 불참시 사유 등록도 편리게 등록할 수 있어요.
회의 안건 추가도
회의록 출력도 지원!
회의 안건도 추가 등록할 수 있으며
회의 결과 등록하고 회의록을 출력하여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분산된 주소록 통합 관리"
개인별로 관리하던 명함과 인맥정보(협력사 주소정보)를 통합
등록하여 모든 직원이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공유하고 사용합니다.
최신 인맥 정보 등록, 업무능률 향상
업무 특성별 분류하여 등록, 접속권한 설정
명함 또는 리스트 형태로 디스플레이
즉시 이메일 보내기
모바일에서 바로 전화걸기
이름, 회사명 등 강력한 검색기능
인맥(주소)정보 상세 서술
인맥 CSV로 일괄등록(엑셀파일 일괄등록)
오피스허브 인맥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인맥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거래처 통합관리
편리한 기능키!
분산된 거래처관리를 통합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내 주소록 관리도 가능합니다. CSV 대량등록도 지원합니다.
편리한 타겟설정과 메일 보내기!
타겟을 설정하여 일괄 홍보메일 발송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편집 후 발송, 즉시발송 등과 각종 양식도 지원합니다.
"업무의 계획적 관리"
부서원들이 서로의 업무에 대해 업무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무에 대한 진행 및 예정 사항 등을 기록
관리
일일/주간/월간/분기/년간 업무 계획
고유 양식 등록 사용 가능
업무일지 작성 보고 및 공유
업무 보고에 대한 간단한 첨언 기능
오피스허브 업무일지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업무일지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업무 계획 및 자동 보고!
업무를 계획하여 해야할 업무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가능케하여 업무 능률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근무 실적 파악과 업무 개선
업무 실적 및 내용 축적으로 근무 실적의 근거자료로 활용할 수 있어요.
"쉽고 빠른 온라인 투표"
업무에 필요한 의견을 모으거나 설문조사시 복잡한 조사과정으로
생기는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쉽고 편리하게 의견을 모으고 결과도 확인합니다.
설문, 투표 문항 작성
익명 여부 선택
투표 알람 연동
편리한 투표결과 확인
투표문항을 자유롭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음
설문내용에 따라 참여자 선택가능
단일 또는 복수 선택 옵션 사용지원
투표에 대한 공개 설정 기능
득표수 결과 즉시 확인 가능
투표 등록시 이메일과 허브톡 연동하여 알림
오피스허브 설문조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설문조사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의사결정과 익명,실명투표!
회식메뉴부터 기업 내부 중대사항까지 결정 가능하고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기획이 필요할때 자료나 의견을 모으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익명,실명 투표제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