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PC버전 허브톡 업그레이드가 안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허브톡을 삭제하신 후, 다시 설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내PC ->로컬디스크(C) ->OfficeHubTalk -> Uninstall HubTalk.exe 

  2. Q

    사용중인 언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오피스허브 "메인대쉬보드 -> 내정보 -> 환경설정"에서 원하시는 언어로 선택하세요

  3. Q

    그룹웨어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접속 차단 해제

    "관리자 메뉴 -> 시스템 관리 -> 아이피 방화벽"에서 해제 가능합니다.

  4. Q

    스마트폰에서 허브톡 설치하기

    android : Play Store -> HubTalk

    ios : App Store -> HubTalk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회사명 : (주)오피스허브 / 대표 : 박영민
연구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207호
사업자 등록번호 : 472-87-00583
전화 : 1566-4582 팩스 : 031-8069-2110

접속자집계

오늘
73
어제
92
최대
503
전체
113,041
Copyright © www.officehu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