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허브

OfficeHub 사용자 매뉴얼

기초정보등록부터 실무 활용방안까지,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업무관리 사용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7-31 10:53 조회5,810회

본문


최근에 복잡한 오피스 업무를 처리하면서 우리는 상호 간에 구두 및 대면 업무 지시 및 협조 요청이 이루어 지면서 전달의 오류, 듣기의 오류로 인하여 많은 오해와 대립을 만들어 왔습니다.

또한, 업무를 지시 및 요청한 후에 서로 잊어버리고 체크하지 못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여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시스템을 개발하도록 하였습니다. 


온라인 업무 지시 및 요청으로 인하여 관련된 모든 임직원과 실시간 업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어 한층 더 빠르고 정확한 업무 생산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