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와 연동 Fax,Scan 문서 관리"
복합기와 연동하여 문서 출력 없이 팩스 문서를 관리할 수 있고, 본사와 지사 팩스를 온라인으로 수신하고, 저장, 검색, 재사용이 가능한 팩스 관리 시스템입니다.
광고 Fax등 불필요한 출력 감소
본/지사 팩스 온라인 연동
팩스/Scan 문서의 공유,전달,이메일 발송 용이
조직도 연동 문서 공유
스마트폰에서 팩수 수신 확인
PDF로 자동 저장
팩스,스캔 문서 문서명, 검색어 생성 등록
문서 크기(용량) 표시
기간설정 검색기능
"Paperless 출력비용 감소"
본사와 지사 팩스를 온라인으로 수신하고, 출력 없이 팩스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받은 팩스 미리보기, 다운로드
받은 팩스 문서명, 검색어 등록 가능
폴더를 생성하여 내 팩스문서 분류 관리
기능키를 통한 2차 연동(내폴더,전달,문서함,이메일발송)
팩스 문서 종류에 따라 "처리상태" 분류
문서 처리 결과 입력, 저장하기
"편리한 스캔 관리"
officehub로 스캔한 문서를 외부에서도 확인하고, 메일 발송, 문서함 보관 등 편리하게 공유하여 문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캔문서 문서명.검색어 생성 등록
스캔문서 크기(용량) 표시
기간설정 검색기능
스마트폰에서 언제든지 스캔문서 확인
스캔문서 미리보기, 다운로드
폴더를 생성하여 스캔문서 분류 관리
기능키를 통한 2차 연동(내폴더,전달,문서함,이메일발송)
"안전한 보안관리"
팩스/스캔시 작업자와 파일 원본을 서버에 저장하고 그 이력을 기록합니다.
문서 사용자와 사용내역 관리
원본 저장 보관
팩스 스캔 이력 기록
관련된 사람만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