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임대기기 관리 솔루션"
DOMS 복합기 임대기기의 효율적 관리로 업무 성과를 극대화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반복 업무의 자동화 구현으로 복합기 임대기 관리의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Agent, E-mail 방식 복합기 정보 수집
OH Helper로 고객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및 복합기 정보 수집
Web과 Mobile 동일 기능 구현
소모품 교체시기 알림
복합기 에러 코드 자동 알림
마감 및 청구서 자동처리 기능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기능
다양한 복합기 브랜드 적용 관리
분리서버로 DATA 분산 처리
서비스 접수에서 부터 완료까지 진행 사항 관리
거래처 기초정보 등록
거래처 기초 정보를 등록하고, 여러 대의 복합기 사용 고객의 경우 Head office 아래 Local office 등록하여 장비별 임대 서비스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부서, 담당자 지정 및 분리 등록할 수 있어 관리 업체 분리도 편리합니다.
이용중인 서비스별로 구분하여 관리
거래하고 있는 상품별 구분관리
영업 부서별 구분하여 관리
서비스 부서별 분류관리
거래처의 휴,폐업 자동조회 연동
영업내역 팝업확인
메일송수신 내역 연동
상세 거래내역 연동
채권내역 연동
이메일 이력 관리
"직관적인 장비관리"
MIF별 장비현황을 확인하고, Agent 설치 현황과 실시간 에이전트 작동 상태 등을 보여줍니다.
실시간 정보수집 상태 아이콘 표시
정보 수집 방법: Agent, E-mail
MIF, 위탁/수탁,장비 구분,서비스부서별 확인 지원
콜카드 출력 지원
Agent 다운지원
거래처별 실시간 소모품 잔량 확인
CWIS 연결지원
"실시간 서비스 진행 상태 관리"
서비스 접수 시 유형별 접수가 가능하고, 접수된 내용을 실시간으로 담당자에게 알려줍니다.
"콜카드 번호/고객명/시리얼" 등 검색 서비스 접수
서비스 이력관리
엔지니어의 실시간 서비스 위치 이동 표시
소모품 사용량 자동 교체 시기 자동 접수 및 알림
에러코드 자동 알림 접숙
서비스 이관 관리
"체결된 계약의 효율적 계약"
계약조건이 정확하게 계약서 양식에 적용되며, 계약 체결일과 만료일을 등록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합니다.
계약기간 관리
계약 종료 예정 표시
미계약 업체 별도 관리
계약 자동연장 기능
계약서등 보관 자료 첨부 기능
계약 업체 변경 내용 표시
"간편한 자동 마감 및 청구"
일별 청구 마감을 할 수 있고 고객별 요금 청구서를 생성하여 청구서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마감 기능을 지원하여 반복 업무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청구일별 자동마감 기능
자동 청구서 메일발송, 판매입력, 전자계산서 발행
수동관리
월별 청구 금액 확인, 월별 증감액(율) 표시
업체별 총 사용 대수와 카운터 증감 변화 확인
"소모품 교체시기 자동 알림, 출고 이력 관리"
카운터 데이터 수집으로 소모품 잔량 실시간 체크 및 사전 예고를 통한 비포서비스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기업별 소모품 잔량 및 출고 대기 리스트
소모품 이력: 에러이력, 출고이력 확인
소모품 교체 시기 자동 표시
소모품 교체 현황 확인
"한 눈에 모아보는 보고서 관리"
거래처 관리, 서비스 관리, 장비 관리, 소모품 관리 현황과 양식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 다운로드 기록을 알 수 있습니다.
판매, 영업·서비스 사원별 거래처 현황
서비스 사원, 유형별 서비스 및 실적 현황
복합기 장비의 MIF 현황 및 미계약, 설치 현황
거래처, 장비별 소모품 현황
엑셀 다운로드 기록
"고객사 사무기 관리 시스템 COMS"
한 페이지 내에서 업체별 사무기기 사번과 토큰값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별, 사용정지자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사 장비 관리
고객사 서비스 관리
청구관리 시스템
팩스, 스캔 관리 시스템